하이호 클리너의 가장 큰 특징은 효소(엔자임, Enzyme)을 주성분으로 개발된 세정제라는 것입니다.
효소(enzyme)란?
효소는 생물 반응을 매우 빠르게 가속화하는 매우 특이적인 천연 단백질입니다. 미지근한 물 (섭씨 35 ~ 65도)과 접촉하자마자 활성화되는 무생물 단백질입니다. 유기물을 더 작은 수용성 잔류물로 매우 빠르게 (초당 3 백만 분자까지) 실온에서 분해합니다. 효소의 역할로 물을 정화하기 위한 유기물 분해(생분해성)에 중요한 박테리아 활동이 가속화됩니다.
효소는 인간, 동물, 식물 및 미생물에 대하여 생물학적으로 반응하지만, 오랫동안 지속 가능한 세정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학적인 세정을 위해서는 종종 높은 온도와 물리적인 압력, 그리고 화학적인 반응이 필요합니다. 효소를 사용하면 이것이 불필요해져서 세척이 훨씬 쉽고 안전하며 저렴 해집니다. 효소세척은 효과적이며 더 나은 위생과 품질을 보장합니다. 또한 효소는 3번의 세정작용을 합니다. 오염물을 녹이고 파이프를 청소하며 흐르는 물을 정화합니다.
효소는 100 % 생분해됩니다. 사용 후 제품은 살아있는 유기체 (박테리아)에 의해 자연적으로 빠르게 분해됩니다. .
효소(엔자임)를 주성분으로 한 세정제는 단순히 오염물질을 분리시키는것이 아니라 오염물을 분해하는 효과가 뛰어나서 청소할 때 물리적인 마찰(브러쉬, 거친솔 등)의 수반없이 부드럽게 청소할 수 있게 해줍니다. 즉, 생활주변의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고 자연스럽게 청소할 수 있어 오염물질의 분해, 살균, 탈취효과는 물론이고 생활주변을 새것처럼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반복되는 청소에도 물건(표면)이 덜 마모되어 처음표면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줍니다
처음표면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효소를 주성분으로 한 세정제는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고, 찌든때는 물론 보이지 않는 미세한 오염물질까지 제거합니다. 클리닝은 물론이고 표면의 세균이나 냄새까지도 완벽히 제거합니다.
당사의 효소세정제 전제품은 살균력테스트(KOTITI생활화학연구원)에서 5대 세균(대장균, 살모넬라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련간균)에 대한 살균력 테스트결과, 99.9%의 저해율 결과를 얻어, 살균력이 입증되었습니다.